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플 직업 순위 TOP 10 테라버닝 직업 추천

by 랭킹닷컴 2020. 9. 21.

메이플 직업 순위 TOP 10 테라버닝 직업 추천

 

 

 

안녕하세요!

 

랭킹닷컴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테라버닝이 시작되기 전 선택하기 좋은 직업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테라버닝 이벤트가 한참 진행되고 있어 부캐 육성을 즐기는 분들이 늘어났는데요.

 

그런데 메이플스토리가 직업이 굉장히 많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고르기가 어려울텐데요.

 

일단 메이플 같은 경우 폭업 사냥터와 캐릭터에 따라 후반부로 빨리 갈 수 있냐 없냐가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물론 과금을 해서 그 차이를 극복할 수 있지만, 저과금이나 무과금으로도 테라버닝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메이플스토리 직업순위 공략을 정리해 보고자 합니다.

 

메이플 보스 순위

 

메이플 보스 순위

메이플 보스 순위 Best 10 안녕하세요! 랭킹닷컴입니다. 오늘은 메이플 스토리 보스 순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메이플 스토리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컨텐츠는 크게 두 가지일텐데요. 첫

ageducate.org

메이플 보스 순위

 

메이플 사냥터 추천 (레벨 10에서 200까지)

메이플 사냥터 추천 (레벨 10에서 200까지) 안녕하세요! 랭킹닷컴입니다. 국민게임 장수 메이플스토리를 한 번 쯤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거 지금 시작하면 늦은 건 아닌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ageducate.org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1. 아델

 

아델은 메이플스토리를 할 때 필요한 모든 기술과 능력치를 꾸며 넣었다고 할 정도로 모든 면에서 준수하거나 우수한 성능을 발위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딘가 하자 있어 보이는 부분과 비효율적인 구성 요소도 거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까지 나온 직업 중 가장 완벽하다고 평가 받는 직업입니다.

 

아델은 보스전에서도 강한데다가 사냥할 때 원킬컷이 매우 낮아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것도 가능합니다. 또한 4차 이후 매우 수려한 스킬들을 통해 최대치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2. 패스파인더

 

패스파인더는 궁수인데, 역시 기동성이 좋은 편입니다. 스킬 한 방 한 방에 폭발적인 위력을 갖추고 있고 데미지 역시 잘 나오는 편입니다. 특히 유틸도 어느 정도 갖추고 있기 떄문에, 추후 장기적으로 보는 분이라면 패스파인더를 고려해주면 좋겠습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3. 엔젤릭버스터

 

엔젤릭버스터는 아주 오래전부터 꾸준하게 DPM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을 정도로 유명한 직업입니다. 어느 정도 장비를 갖추게 된다면 가성비가 좋은 데미지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4. 듀얼블레이드

 

듀얼블레이드는 짧은 시간에 극딜을 내기 가장 좋은 직업 중 하나입니다. 사냥도 좋고 보스몸에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고레벨 유저들의 분포도를 살펴보면 듀얼블레이드에 상당 비중이 쏠려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모험가 도적이기 때문에 나이트로드 등의 유저들이 듀얼블레이드로 자전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일단 타수가 좋기 때문에 과금을 한 만큼 딜을 잘 넣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딜 효율이 전 직업 중 1 위에 등극하는 직업입니다. 이론상의 데미지가 실제로 게임을 플레이할 때와 비슷하게 발현되기 때문입니다. 발동하기 어려운 스킬도 없기 때문에 공속도 빠르고 선딜도 길지 않아 초보자들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게다가 회피율이 높은 편에 속해 사이드 스텝 이베이전등을 사용하여 50% 이상의 추가 회피율을 얻을 수 있어 생존하기도 좋습니다.

 

고레벨 유저들의 분포도를 살펴보면 듀얼블레이드에 상당 비중이 쏠려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모험가 도적이기 때문에 나이트로드 등의 유저들이 듀얼블레이드로 자전을 많이 하기도 합니다. 일단 타수가 좋기 때문에 과금을 한 만큼 딜을 잘 넣을 수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5. 아크메이지 불독

 

아크메이지 불독은 다른 직업군과는 다르게 모든 스킬이 거의 공격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신기한 특성을 가진 직업입니다. 이 직업은 모험가 마법사 유저들이 불독으로 자전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듀얼블레이드와 마찬가지로 과금한 만큼 그 이상으로 딜을 낼 수 있어 보스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몇 모드에서는 모든 직업 중에 1티어급에 속하는 사냥속도와 원킬컷을 낼 수 있습니다. 특히 불독은 보스레이드를 뛸 때 진면모가 들어납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6. 카데나

 

거의 평타에 가까운 체인아츠와 함께 여타 다른 스킬도 짧은 쿨타임으로 굴려가며 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직업들과 비교했을 때 CC를 먹이는 기술로 채워져 있는데요. 화려한 스킬 이펙트와 이에 걸맞는 DPM 화력을 보여주면서 매우 뛰어난 최종퍼뎀증가량, 그템을 갖고 있는 직업니다.

 

그동안 DPM 표에서 꾸준하게 상위권에 위치되어 있는 직업입니다. 게다가 버프 스킬도 적어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며 연계스킬을 쓰는 직업 중에 코어강화가 매우 쉬운편에 속하기 떄문에 육성이 쉽습니다. 컨트롤 자체는 조금 어렵지만 장비만 갖추어도 쉽게 딜을 뽑아낼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7. 캐논슈터

 

이 직업은 유튜브에서 상위 보스 레이드 영상을 보신 분이라면 익숙하게 접하셨을 직업니다.

 

캐논슈터는 매우 높은 수치의 타수와 장거리 데미지를 가졌음에도 넉넉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어 그야말로 손색 없는 직업입니다. 다만, 캐논슈터는 무자본으로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직업입니다. 느린 공속을 과금으로 커버햇을 대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공속 문제가 해결된다면 0티어급 딜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8. 카이저

 

카이저는 초반 부에는 좋지 못한 사냥 성능을 보여줍니다. 어느정도 괜찮은 편에 속하지만, 5차 전직 이후부터는 말도 안되는 성능을 발휘하면서 보스와 사냥에 둘다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코강 나이도도 어렵지 않은 수준입니다. 무과금으로 육성하기 쉬운 직업으로 추천합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9. 썬콜

 

썬콜도 무과금으로 접근하기 좋은 직업입니다. 과거 썬콜을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지금의 썬콜은 사냥, 보스, 코강난이도에서 훌륭한 밸런스를 보여주는 직업으로 변모했습니다. 무과금 유저들까지 키울 수 있게 만들어놨기 때문에 대박 캐릭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또한 맴 전체를 싹쓰리 할만한 스킬이 있고, 쿨타임 40초인 썬브를 사용하여 걸어다니면서 사냥이 가능한 직업입니다.

 

 

 

 

메이플 직업 순위 Best 10. 데슬

 

마지막으로 데슬입니다. 이 직업은 무난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사냥 성능이 역시 조금 더 편하게 사냥할 수 있도록 소환 스킬이 있고 보스에서도 딜이 잘 박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코강 난이도도 무난한 수준입니다.

 

 

 

 

 

지금까지 10가지 직업을 추천했는데요.

 

참고해서 즐겜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