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드 추천 BEST5

by 랭킹닷컴 2020. 9. 21.

중드 추천 Best 5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급증하면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넷플릭스를 보게 되었는데요.

 

보다 보다 보다 이제는 중드를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열혀 시청한 중드 추천 Best 5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로맨스 위주로 골라보았어요!

 

 

 

 

중드 추천: 미미일소흔경성

 

 

미미일소흔경성은 중국드라마로 12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주연 배우는 양양(샤오나이 역), 정솽(웨이웨이 역), 모효동(얼시 역), 배우(차오광 역)으로 총 30 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미일소흔경성은 무겁지 않고 고구마도 없는 내용으로 중드 입문용 드라마로 많이 추천되는 드라마입니다.

 

초반부에 나오는 CG는 리모컨을 들었다 놓게 하지만 그 부분만 넘어가면 재밌게 볼 수 있으니 도저히 보기 어렵다면 스킵해도 무방합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녀가 현실 세계에서도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중국 강소위성 TV에서 방영되었습니다.

 

주인공 둘은 같이 학교 다닐 때나 졸업해서나 꾸준히 사이가 좋습니다.

 

중간에 권태기 조차 없는 사이로 보여집니다.

 

독립적인 성격의 웨이웨이와 뒤에서 챙겨주는 성격의 샤오나이 성격이 잘 맞아 떨어져서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위기가 없어서 고구마 없는 사이다 로맨스로 거듭납니다.

 

 

 

 

 

중드 추천: 등등아아적청춘

 

 

등등아아적청춘: 기다려라! 나의 청춘은 25 부작으로 중국 youku에서 2019년 3월부터 방영 중인 따끈따끈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는 학창 시절부터 사회인이 될 때까지 주인공과 친구들의 사랑, 우정, 꿈을 그린 청춘 드라마인데요.

 

일단 남자 배역들이 잘생겨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드라마입니다.

 

그 중 여주 쑤찬찬은 중국판 꽃보다 남자인 유성화원에서 여주 심월의 친구로 나왔던 배우입니다.

 

여자 주연 배우는 초등학교때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10년을 함께 같은 학교를 다닌 지자저(이가양)을 짝사랑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남자 주인공 라텐예: 조혁음은 이 드라마를 통해 많이 알려지게된 배우인데요.

 

초반엔 쑤찬찬과 내복사건으로 만났는데 알고보니 쑤찬찬이 좋아하는 반장의 친구였더라죠.

 

그 후에 같은 반 짝이 되고 서로 엮이면서 란텐예는 쑤찬찬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까지 하게 된답니다.

 

심지어 쑤찬찬이 좋아하는 린자저도 쑤찬찬이 란텐예를 좋아하는 줄 알고 초반에 계속 둘이 있게 해줍니다.

 

그동안 쭉 자신을 좋아했다고 생각했는데 자신이 아닌 본인의 친구를 좋아한다는 생각지도 못한 고백에 황급히 돌아서게 되는 란텐예..

 

결말은 과연 어떻게 될까요?

 

남주 둘의 여주 한 명이 함께 나올 땐 비주얼에서 풋풋함이 묻어나와 보기가 좋습니다.

 

 

 

 

중드 추천: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은 총 25부작이고 웨이브와 넷플릭스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중국 텐센트 TV에서 2019년 4월부터 5월까지 방영한 총 24부작의 드라마입니다.

 

주연 배우로는 구웨이이 역의 린이, 쓰투모 역의 싱페이, 푸페이 역의 탕샤오텐, 왕산 역의 정잉천이 출연하는데요,

 

치아문난난적소시광의 의미는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라는 뜻으로 치아문단순적소미호와 동일한 작가가 쓴 작품이라 치아문2라고도 불립니다.

 

이 드라마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학교 졸업을 앞둔 쓰투모(여주인공)가 캠퍼스 안에서 자전거를 타고 가다가 구웨이이(남주인공)과 부딪혀 가방이 바뀌는 바람에 면접에서 떨어지고, 구웨이이도 중요한 시험을 치지 못하게 되면서 첫 만남이 시작된다. 어쩌다가 주변인들에게 연인사이로 오해받는 사이 쓰투모가 취업 준비로 잠깐 엄마 친구 집에 얹혀살게 됐는데, 함께사는 엄친아가 구웨이이, 그렇게 둘은 한 집에서 지내게 되고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극 중 구웨이이는 물리학과 학생이고 쓰투모는 회계학과를 다니지만 광고학에 관심이 있어 광고 회사로 입사한 설정입니다.

 

전혀 다른 두 사람이다 보니 부딪히기도 자주 부딪히고 생각하는 기준도 많이 달랐어요.

 

그래도 역시 드라마이기 때문에 극복하고 사랑하게 되는데.. 본인 위주이다 보니 매번 실패.. 뭐든지 물리학으로 접근하는 남주..

 

결국 둘은 사랑에 성공할까요?

 

 

 

 

중드 추천: 친애적, 열애적

 

 

친애적, 열애적은 중국 저장위성 TV에서 2019년 7월 9일부터 2019년 7월 31일까지 방영한 드라마로 총 41부작의 드라마입니다.

 

출연 배우로는 양쯔, 이현, 호일천, 이홍기, 이택봉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공부 천재 소녀가 프로게이머 계의 우상에게 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화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중간 중간 중화사상이 가득 담긴 내용들이 나와서 조금 부담이 가는 장면도 있으나 그 구간만 잘 넘어가면 나름 괜찮습니다.

 

남자 주인공 이현보다 여자주인공 양쯔가 귀엽고 사랑스럽게 나와 기억에 많이 남는데요. 양쯔는 등륜이랑 향밀침침신여상에서도 나와 익숙한 배우입니다.

 

41화로 다른 드라마 보다는 조금 긴편이라 두 번 정주행 하기는 힘든 드라마입니다.

 

그래도 남자들의 꿈과 의리,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적절히 나와 재밌게 보았습니다.

 

 

 

 

중드 추천: 아름다웠던 우리에게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중국 텐센트 TV에서 2017년 11월 9일부터 2017년 12월 15일까지 방영한 드라마입니다.

 

총 23부작으로 짧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여고생 천샤오시가 19년간 같은 아파트에서 살아온 친구 장천을 짝사랑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젊고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이야기입니다.

 

출연진은 호일천, 심월, 왕재미, 고지정, 장하호진 등이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중국어로 치아문단순적소미호입니다. 중요하지 않은 내용이지만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적어봤습니다.

 

처음에는 모든 전세계 청춘 드라마가 그렇듯 유치한 장면들이 다소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치만 다 보고 나면 여자 주인공 천샤오시(심월)에게 푹 빠져버려 몇 번이고 정주행이 가능한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의 매력 포인트는 남주와 여주의 비주얼이 매우 훈훈 훌륭하다는 점입니다.

 

드라마는 여자 주인공 천샤오시가 어린 시절부터 같은 아파트에 살던 소꿉친구이자 같은 반 친구인 장천에게 고백하며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거절 당해도 긍정의 아이콘 샤오시! 매일 차이면서도 다른 방법을 찾아보게됩니다.

 

결국 이 둘은 어떻게 될까요?

 

이후 내용은 넷플릭스나 왓챠 등을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랄게요!

 

이 드라마는 가끔씩 고구마 수십개가 목에 막힌듯한 전개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스킵하셔도 무방합니다....

 

 

 

 

오늘은 중드 추천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넷플릭스에서 이미 거의다 봤다! 하시는 분들은 한 번 중드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