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디즈니 영화 BEST10

by 랭킹닷컴 2020. 9. 21.

디즈니 영화 Best 1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다소 유치해보일 수 있는 애니메이션을 디즈니가 만들면 다르다!

 

디즈니는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을 만들기로 유명한데요.

 

화려한 영상미는 기본, 탄탄한 스토리텔링과 교훈을 주는 메시지, 영화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OST까지 결국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오늘은 디즈니 영화 중에서도 꿀잼을 보장하는 디즈니 영화 Best 10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디즈니 영화: 알라딘

 

 

알라딘은 주연배우가 빵빵한 영화로 유명합니다. 지니 역에 윌 스미스, 자스민역에 나오미 스콧, 알라딘 역에 메나 마수드가 캐스팅 되었는데요.

 

국내에서만 무려 약 1,200 만 명의 관객이 영화를 관람하였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를 만나게 되고, 자스민 공주의 마음을 얻으려다 생각도 못했던 모험에 휘말리게 되는데...

 

 

 

 

디즈니 영화: 인사이드 아웃

 

 

인사이드 아웃은 국내에서 약 500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한 디즈니 영화 중 하나입니다. 디즈니의 감성이 가득 담겨있는 인사이드 아웃! 한 번 보시는 건 어떨까요?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사람의 머릿속에 존재하는 감정 컨트롤 본부 그곳에서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는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 다섯 감정들. 이사 후 새로운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라일리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바쁘게 감정의 신호를 보내지만 우연한 실수로 기쁨과 슬픔이 본부를 이탈하게 되자 라일리의 마음 속에 큰 별화가 찾아온다. 라일리가 예전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기쁨과 슬픔이 본부로 돌아가야만 한다! 그러나 엄청난 기억들이 저장되어 있는 머릿속 세계에서 본부까지 가는 길은 험난하기만 한데...과연, 라일리는 다시 행복해질 수 있을까? 지금 다신의 머릿속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 하루에도 몇번씩 변하는 감정의 비밀이 밝혀진다!

 

 

 

 

디즈니 영화: 라푼젤

 

 

대한민국에서 라푼젤을 못 본 사람은 있어도 제목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

 

관객수는 약 100만명 정도로 앞서 추천한 두 개의 영화의 관객수보다는 적지만 재미로는 한수 위!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드보이도 못 견뎠을 장장 18년을 탑 안에서만 지낸 끈기만점의 소녀 라푼젤. 어느 날 자신의 탑에 침입한 왕국 최고의 대도를 한방에 때려잡는다. 그리고 그를 협박해 꿈에도 그리던 집 밖으로 모험을 단행한다. 과잉보호 모친의 영향으로 세상을 험난한 곳으로만 상상하던 라푼젤 그런 그녀 앞에 군기 빡 센 왕실 경비마 맥시머스의 추격, 라이더에게 복수의 칼날을 가는 스태빙턴 형제의 위협, 라푼젤의 가짜 엄마 고델의 무서운 음모 등이 얽히고 설켜 점점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터지기 시작한다. 그러나 세상물정 깜깜한 우리의 라푼젤은 자신 앞에 펼쳐진 스릴 넘치는 세상을 맘껏 즐기는데...

 

 

 

 

디즈니 영화: 주토피아

 

 

470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한 주토피아! 늘 보던 뻔한 애니메이션이 아니다!

 

누구나 살고 싶은 도시 1위, 주토피아 연쇄 실종 사건 발생! 고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도시 주토피아. 이 곳을 단 숨에 혼란에 빠트린 연쇄 실종사건이 발생한다!

 

 

 

디즈니 영화: 모아나

 

 

보는 내내 힐링이 되는 풍경과 OST!

 

바다가 부르면 운명적 모험이 시작된다!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리자 바다가 선택한소녀 모아나는 섬을 구하기 위해 머나먼 항해를 떠난다. 저주를 풀기 위해서는 오직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마우이의 힘이 필요한 상황! 모아나는 마우이를 우여곡절 끝 설득해 운명적 모험을 함께 떠나는데...

 

 

 

 

디즈니 영화: 미녀와 야수

 

 

사실 미녀와 야수는 애니메이션으로 보기는 어렵지만, 애니메이션 기반의 영화로 소개를 결심어요! 엠마 왓슨 주연으로 이목을 끌던 영화입니다.

 

관객수는 약 515만명을 기록했습니다.

 

알고 있는 스토리, 알지 못하는 영상미!

 

똑똑하고 아름다운 벨은 아버지와 살고 있는 작은 마을에서 벗어나 운명적인 사랑과 모험을 꿈꾼다.

 

어느날 행방불명된 아버지를 찾아 폐허가 된 성에 도착한 벨은 저주에 걸린 야수를 만나 아버지 대신 성에 갇히고, 야수뿐 아니라 성 안의 모든 이들이 신비로운 장미의 마지막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저주를 풀지 못하면 영원히 인간으로 돌아올 수 없는 움명임을 알게된다. 성에서 도망치려던 벨은 위험한 상황에서 자신을 보호해준 야수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차츰 마음을 열어가기 시작하는데...

 

 

 

디즈니 영화: 라이온킹

 

 

3D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한 라이온 킹!

 

상상하던 그들의 실제 모습을 마나러가보자!

 

라이온 킹은 약 475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어린 사자 ‘심바’는 프라이드 랜드의 왕인 아버지 ‘무파사’를 야심과 욕망이 가득한 삼촌 ‘스카’의 음모로 잃고 왕국에서도 쫓겨난다.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에 시달리던 ‘심바’는 의욕 충만한 친구들 ‘품바’와 ‘티몬’의 도움으로 희망을 되찾는다. 어느 날 우연히 옛 친구 ‘날라’를 만난 ‘심바’는 과거를 마주할 용기를 얻고,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찾아 위대하고도 험난한 도전을 떠나게 되는데…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1

 

 

얼어붙은 세상을 녹일 자매가 온다!

 

겨울왕국은 전국민 남녀노소 연령불문 사랑을 받은 영화입니다.

 

천만명의 관객수를 넘으며 더욱 유명해진 영화였는데요.

 

서로가 최고의 친구였던 자매 ‘엘사’와 ‘안나’. 하지만 언니 ‘엘사’에게는 하나뿐인 동생에게조차 말 못할 비밀이 있다. 모든 것을 얼려버리는 신비로운 힘이 바로 그것. ‘엘사’는 통제할 수 없는 자신의 힘이 두려워 왕국을 떠나고, 얼어버린 왕국의 저주를 풀기 위해 ‘안나’는 언니를 찾아 환상적인 여정을 떠나는데...

 

 

 

 

디즈니 영화: 코코

 

 

코코는 극 중 나오는 OST로 유명한 영화입니다. 사후세계와 현실세계를 연결시킨 아름다운 힐링영화!

 

약 350만 명의 관객수를 동원하였지만, 추천한 10개의 영화 중 가장 추천하는 영화입니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디즈니 영화: 빅히어로

 

 

약 3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입니다.

 

치명적인 몸매! 꼭 안아주고 싶은 힐링로봇 ‘베이맥스’ 가장 사랑스러운 슈퍼히어로가 온다! 천재 공학도 ‘테디’가 개발한 힐링로봇 ‘베이맥스’! ‘테디’의 동생이자 로봇 전문가인 ‘히로’는 도시가 파괴될 위기에 처하자 ‘베이맥스’를 슈퍼히어로로 업그레이드 하는데… 과연 이들은 도시의 위험을 막아낼 수 있을까?

 

오늘은 디즈니 영화 10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알짜배기 영화입니다. 꼭 보시기를 추천해요!

 

댓글